728x90

    최신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쉐보레에서 디자인, 기능, 가성비 등을 고려했을때 가장 괜찮은 차종이라고 생각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SUV차량으로 보통은 셀토스와 크기 및 기타 비교를 많이 하시는데요. 아래에 나올 내용에서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략적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가는 1,959~2,780 만원 입니다. 트림과 옵션에 따라 약 70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연비는 11.6~13.2km/l 이며 연료방식은 가솔린만 있습니다.

     

     

    엔진을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엔진은 2가지 입니다. E-TURBO ENGINE, E-TURBO PRIME ENGINE 입니다. 일반 터보 엔진은 최대마력 156ps, 최대토크 24.1 연비는 13.2km/l 입니다.

     

    그리고 프라임 엔진은 최대마력 139ps 최대토크 22.4 연비 13km/l 입니다. 트림별로 엔진의 차이가 있으니 하단 트림별 가격표를 보실 때 같이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1.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크기)

     

    제원을 보시면 위에서 언급한 셀토스와 비교했을때 더 큰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장은 4,410~4,425 전폭은 1,810으로 동일 합니다. 전고는 1,635~1,660 입니다. 차량의 크기는 위에서 확인 하시고 직접 매장 방문 하셔서 꼭 실물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외부 색상

     

     

    트레일블레이저는 트림별로 선택 가능한 색상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먼저 LS/LT/PREMIER EXTERIOR 컬러들 입니다. 총 6가지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단, 진저 오렌지 외장컬러는 출시 기념 한정 컬러로 주문 생산만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ACTIV EXTERIOR 컬러 입니다. 콤비네이션으로 컬러 색상 조합이 가능 합니다.주로 브론즈, 블랙 계열로 화이트와 그레이로 조합하여 투톤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합은 상단의 이미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RS EXTERIOR 컬러 입니다. 주로 블루와 블랙 그리고 레드를 계열을 가지고 투톤의 조합을 하여 차량의 컬러 선택이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비자 블루가 색감으로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광고도 해당 색상으로 많이 하고 있네요.

     

     

    3.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내부 인테리어

     

    다음은 트레일블레이저 내부 인내리어 안내 입니다. 총 3가지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는 컴포트 패키지 선택 시 천공 천연 가죽시트가 적용된 이미지임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트림별로 적용되는 내부인테리어의 가죽의 디자인이 다르니 참고 하기시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천공 천연가죽 패키지  옵션을 추가하는 것이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D컷 스티어링 휠 & 블랙보타이 - 스포티한 D컷 스티어링 휠 적용으로 드라이빙의 재미를 올려 줍니다. RS 전용 클러스터 - RS만의 독특한 익스클루시브 클러스터로 블랙 & 레드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RS 전용 기어노브 입니다. RS 레터링과 스티치가 어울어져 감각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4.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다음은 가장 중요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입니다. 트림별로 상세하세 하단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트림은 총 5가지로 나뉩니다. LS/LT/Premier/ACTIV/RS 하위로 갈수록 고사양의 트림 입니다.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정리

    LS - 19,950,000원

    LT - 22,250,000원 / 외관,내장,편의사양 추가 및 업그레이드

    Premier - 24,450,000원 / 파워트레인/성능 모드 추가, 외관, 편의, 멀티미디어 기능 추가

    ACTIV - 25,700,000원 / 외관, 내장 추가 편의사항(듀얼존 풀오토 에어컨 등) 업그레이드 및 추가

    RS - 26,200,000원 / RS시그니처 외관, 내장(RS전용 클러스터 등), 편의사항 업그레이드 및 추가

     

    다음은 선택항목 상세 안내 입니다. 위의 내용을 잘 보시고 원하시는 옵션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단 적용 가능한 트림이 있으니 해당 부분은 꼭 같이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되겠네요.

     

    5.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휠

    다음은 휠에 대한 안내 입니다. 트림별로 적용 되는 휠이 상이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휠의 모양과 인치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LS전용 휠은 16인치 스틸휠, LT전용 휠은 17인치 실버 알로이 휠 그리고 Premier 전용 휠은 17인치 프라임 머신드 알로이 휠 입니다. 그리고 ACTIV 전용휠은 17인치 액비트 듄 머신드 알로이 휠, 마지막으로 RS전용 휠은 18인치 팬텀 쉐도우 머신드 알로이 휠 입니다.

     

     

    6.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표준연비

     

    다음은 연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합연비를 보시면 되는데, 트림별로 가장 연비가 좋은 트림은 LT/Premier 13.2km/l 입니다. E-터보 AWD 고사양 트림은 11.6 km/l 입니다. 연비를 신경 쓰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디자인 및 기능 안내 이미지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트레일블레이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많이 보실수록 직접 보러 가셨을때 비교가 더 잘 됩니다. 이미지도 잘 확인 하시고 구매하고 싶은 느낌이 드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가격표 연비 제원 색상 내부 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차량 구매하시기전 정보를 최대한 알아두고 방문 하시면 더욱 차를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니 잘 참고 하시고 좋은 차량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