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연비 제원 색상

     

    안녕하세요. 자동차 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드디어 아반떼 하이브리드가 최근 출시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종 중 하나인 아반떼인데 하이브리드가 출시되어 이번 글에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연비 및 제원 색상 정보를 하단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략적인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출시가 및 정보를 확인 하고 항목별 하단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출시가는 2,199~2,814만원 입니다. 옵션에 따라 약 60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연비는 21.2로 역시 하이브리드 답습니다. 연료방식은 하이브리드 입니다.

     

     

    1.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원 정보

    차량 구매전 가장 소홀히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제원은 미리 알아두시면 차량을 실물로 보려 가셨을 때 생각보다 작작거나 커서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니 꼭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장 4,650 전폭 1,825 전고 1,420 입니다. 엔진은 G1.6 하이브리드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공인연비 정보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연비는 타이어의 인치에 따라 다릅니다. 16인치의 경우 복합연비 21.1 이며 17인치는 복합연비 19.5 입니다. 공인연비의 기준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3.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트림별 상세 가격표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총 3가지의 트림으로 분류됩니다.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입니다. 하위로 갈수록 고사양 트림입니다.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상세 가격표는 하단으로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스마트 - 22,990,545, 모던 - 24,851,535, 인스퍼레이션 - 29,420,370만원 입니다. 기본 트림인 스마트에 현대스마트 센스1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각 트림에서 차이점 중 추가 옵션 스마트센스1,2의 유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위 트림에 현대 스마트센스2를 옵션으로 넣으시면 고사양 트림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등 운전자의 안전성을 높이는 기능으로 추천 드립니다.

     

    4.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외부 색상 정보

    다음은 2020 아반떼 하이브리드 외부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색상은 몇가지 선택을 하신 후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원하시는 색감과 일치하는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 선택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총 9가지 색상이 선택이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 폴라 화이트를 추천 드리며, 원하시는 색상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내부 인테리어

     

     

     

     

     

    굉장히 몰입감 있는 인테리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운전자를 감싸는 듯한 형태의 인테리어로 운전자 중심적인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색상은 총 2가지 입니다. 블랙, 모던 그레이 입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내부 디자인 색상은 외관 색상과 잘 맞춰서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소재의 차이도 있으니 상단에서 안내드린 가격표에 옵션 내용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6.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안전 기능 정보

    위에서 추천 드린 현대스마트센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의 안전성을 높이는 기술들로 운전시 또는 주차, 후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을 보장해 줍니다.

     

     

    특히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은 굉장히 추천 드리는 기능 입니다.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활용한 주행 시 내비게이션 도로 정보를 기반으로 차량 속도를 제어하여 주행 안전성 및 편의성을 높여 줍니다.

     

    https://www.hyundai.com/kr/ko/e/vehicles/avante-hybrid/intro#safety

     

    모델소개

    세상 달라졌다. 현대자동차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완성도 높은 상품성으로 필환경 시대의 매력적인 드라이빙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www.hyundai.com

    각 기능에 대한 상세 내용이 담긴 페이지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0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연비 제원 색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해보았습니다. 좋은 차량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