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더 뉴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중형 세단으로 가장 인기 있는 차종 중 하나는 그렌저 입니다. 디자인 및 성능이 뛰어나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새차 가격이 3,249~4,349만원 이라서 중고차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발품 입니다. 그만큼 많이 알아보고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통해 하단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발품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공신력있고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최소 2곳 이상 확인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선별한 1곳의 자동차 매매사이트 선정하여 그랜저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를 확인 하시고 기준점을 잘 잡아서 좋은 차량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KB차차차

    KB차차차는 빠르고 간편하게 중고차 시세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KB에서 운영하는 점에서 믿을 수 있는 안심중고차를 구매 하 실 수 있습니다. 헛걸음보상, 24시 상담가능 및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 추천드리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실 때 보시던 차량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해당 차량의 연식과 주행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반영하여 시세가 올바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자료를 꼭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더 뉴 그랜저 2.5

    더 뉴 그랜저 2.5 모델은 프리미엄, 프리미엄 초이스, 익스클루시브, 켈리그래피 총 4가지 트림입니다. 각 트림별로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 더 뉴 그랜저 프리미엄

     

    현재 1대의 차량이 등록되어 있으며 주행거리가 7km 입니다. 이런경우의 차는 거의 새차와 같기 때문에 프리미엄 트림이라더라도 거의 새차와 유사한 시세로 형성이 됩니다.

     

    1-2. 더 뉴 그랜저 프리미엄 초이스

     

    프리미엄 초이스 트림은 총 4대의 매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주행거리에 따라 3,380~3,570만원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옵션등 세부사항을 판단하셔서 신차와의 금액을 잘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1-3. 더 뉴 그랜저 익스클루시브

    2대의 차량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시세가 특이한 것이 2,890만원의 차량이 보입니다. 이런 경우는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차량판매 페이지에 들어가니 보험사고이력에 사고가 확인 됩니다. 이렇게 가격이 같은 트림, 연식, 정보임에도 차이가 난다면 상세하게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1-4. 더 뉴 그랜저 캘리그래피

     

    더 뉴 그랜저 캘리그래프 정상적인 시세는 3,800~4,200만원 입니다. 주행거리와 기타 차량의 사고이력 및 정보를 잘 확인하신다면, 캘리그래피를 신차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더 뉴 그랜저 3.3

    다음은 더 뉴 그랜저 3.3 모델에 대해서 트림별로 시세표를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모델에서는 프리미엄(가장 기본 트림)의 매물이 없어 프리미임 초이스,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 더 뉴 그랜저 프리미엄 초이스

     

     

     

     주행거리 5,480km 20년식에 사고 이력과 없고 헛걸음보상까지 지원해주는 차량 입니다. 시세는 3,590만원 입니다. 시세 안심지수로 보면 적정 수준으로 무난한 시세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2-2. 더 뉴 그랜저 익스클루시브

    더 뉴 그랜저 익스클루시브 중고차 시세는 주행거리 10,000~24,000km 에서 시세는 3,790~3,890만원 입니다. 차량 마다 옵션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비용차이가 납니다.

     

    2-3. 더 뉴 그랜저 캘리그래피

    대부분의 차량이 주행거리 1만키로를 넘지 않은 차량입니다. 시세는 4,180~4,390만원 입니다. 옵션별로 차이가 나므로 상세한 내용은 페이지에 들어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3. 더 뉴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마무리

     

     

    지금까지 더 뉴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내용은 중고차를 구매하시전 꼭 알아보셔야 하는 시세입니다. 시세를 아셔야 너무 저렴한 차량을 잘 샀다고 구매하시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위의 자료 잘 참고 하시고 좋은 중고차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