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2020 신형 GV80 가격표

     

    최근에 출시 되어 디자인으로 거의 끝판왕! 해외차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SUV의 끝판왕 GV80에 대해서 하단을 통해 가격표 및 제원,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바로 따라오세요!

     

     

     

    우선 간단하게 gv8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비는 8.6~11.8 이며 배기량은 2500cc~3500cc 입니다. 연료방식은 디젤과 가솔린 두 종류 다 출시가 되었으며 정원은 5인승 ~ 7인승입니다.

     

     

    다음은 모델명 종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옵션별 상세 가격 및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6가지 모델명으로 가솔린과 디젤로 나뉘며 일반, 터보, AWD로 분류 됩니다. 앞의 숫자는 배기량을 뜻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동영상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홍보 영상 입니다. ^^

     

    제네시스 GV80의 가격은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구매 진행이 됩니다. 거기에 맞춰 전체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솔린 2.5 엔진 모델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하단의 표를 통해 자신이 선택하고자 하는 타입을 순서대로 고르시면서 기본모델의 가격에서 더하시면 견적이 바로 나옵니다. 참고해주세요.

     

    기본모델의 가격은 60,670,000원 입니다. 여기서 엔진타입은 가솔린 2.5 터보 엔진 입니다. 다음에 나올 이미지에서 부터 엔진, 구동타입, 인승, 외장컬러를 원하시는걸 선택하시면 해당 항목의 가격을 위의 기본모델의 가격에 플러스 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항은 필수 선택 사양 이므로 반드시 선택을 하셔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하며, 실제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견전을 진행해보시면 필수 단계라서 꼭 선택하셔야 합니다.

     

    예시) 엔진(가솔린 3.5 터보) + 구동타입(AWD) + 인승(5인승) = 5,400,000원 + 3,440,000원 + 기본 = 8,840,000원

    위의 금액을 기본 모델 금액 60,670,000원과 더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선택 품목 중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여 고르시면 되고 역시나, 기본모델 가격과 필수옵션을 선택하신 금액과 합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네시트 패키치 파트를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옵션을 패키지로 묶어 원하시는 옵션을 좀 더 수월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사양으로 최대한 맞추실때 용이합니다.

     

     

    이렇게 2020 제네시스 gv80 가격표 및 견적을 진행해보면 차량을 최고급 사양으로 모든 옵션을 넣었을때 약 8000만원 정도가 나옵니다. 그럼 8000만원을 전부 현금으로 내고 구매하기 부담 스러울 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제네시스에서 제네시스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달마다 달라지는 제네시스 특별 할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기간과 내용은 매번 다르기 때문에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제네시스 특별 할부 프로모션 ㅣ 제네시스

     

    www.genesis.com

    그리고 제네시스 구매 프로그램은 할부유형을 구매자의 상황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표준형, 잔가보장형, 거치형, 유예형 이렇게 4가지로 분류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시면 2020 제네시스 GV80 가격표를 확인 하실 수 있고 견적까지 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차량의 제원과 제네시스 홈페지이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위의 자료 잘 참고 하시고 좋은 차량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GV80 가격표.pdf
    2.23MB
    제네시스 GV80 카달로그.pdf
    7.87MB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