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는 볼보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가격 및 가격표 그리고 트림별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정보는 바로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다른 자동차 정보글

     

    2021 K7 프리미어 가격 및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프로모션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싼타페 F/L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가격표 가솔린 색상 연비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7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POINT 요약

     

    간단하게 요약을 통해 정보 확인 후 하단에서 항목별 상세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가는 6,900~7,520만원 입니다. 트림별 상세 가격표 및 옵션표는 하단에서 자세히 안내 하겠습니다. 연료방식은 가솔린만 출시 되어 판매 중 입니다. 연비는 10.3km/l 입니다. 위의 상세 내용은 항목 별로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하니 잘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제원

     

    가장 먼저 알아볼 상세 정보는 차량의 제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제원을 확인 하셔야 내가 구매하려는 차량의 크기 및 성능이 내가 원하는 수준인지를 먼저 가름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장은 4,960mm, 전폭은 1,905mm 전고 1,510mm로 입니다. 차량의 제원 중 크기는 꼭 챙기셔야 하는 정보이기 수치로 먼저 파악하시고 실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부인테리어는 외부만큼 디자인이 잘 나와 체감상 더 크게 느껴지는 것이 장점 입니다.

     

     

    2020 팰리세이드 옵션 옵션표 가격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디자인

    2020 팰리세이드 옵션 옵션표 가격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디자인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패밀리카인 팰리세이드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가

    insight.iwanttogetthis.com

     

    2021 볼보 V90 코로스컨트리 외부 색상 및 디자인

     

     

     

    다음으로 알아 볼 정보는 색상 입니다. 차량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외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2021 볼보 V90은 총 7가지로 색상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의 순서대로 707 Crystal, 711 Bright Sliver metallic, 717 Onyx Black metallic, 722 Maple Brown metallic, 723 Denim Blue, 728 Thunder Grey metallic, 731 Platium Grey metallic 입니다.

     

     

    위의 외부 색상 이미지는 보시는 모니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시고 직접 매장 방문하여 확인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음 항목은 가장 중요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입니다.

     

     

    2021 렉서스 RX 450h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제원 연비 색상 내부 휠

    2021 렉서스 RX 450h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연비 색상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하이브리드가 대세인 요즘 렉서스에서 출시되어 굉장히 인기 차

    insight.iwanttogetthis.com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가장 큰 결정요인이 가격 및 가격표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V90 크로스컨트리는 기본트림과 프로트림 2가지로 분류 됩니다.

     

     

    V90 크로스컨트리 - 69,000,000원

    V90 크로스컨트리 프로 - 75,200,000원

     

    국내 제품과 달리 볼보는 트림이 세분화 되지 않고 간단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2가지로 선택지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트림에 대한 상세 옵션표는 하단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추가하고 싶은 악세서리를 추가 하시면 됩니다. 악세서리에 내용 내용은 하단의 옵션표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1 볼보 V90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

     

    이번 목차는 위에서 안내 해드린 트림별 가격표를 가격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살펴 보는 시간 입니다. 트림별로 나눠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90 CROSS COUNTRY

     

    V90 CROSS COUNTRY 선택품목 옵션표

     

    V90 CROSS COUNTRY PRO

     

     

    2020 아우디 SQ8 가격 및 가격표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최신 2020 아우디 SQ8 가격 및 가격표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

    insight.iwanttogetthis.com

    V90 CROSS COUNTRY PRO선택품목 옵션표

    기본 트림과 동일합니다. 위에서 해당 내용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의 이미지는 두개의 트림 옵션표를 비교하는 표입니다. 비교하시는 자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내부 인테리어 및 색상

     

    이번 항목은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내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총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차콜&차콜 색상 인테리어, 마룬 브라운, 블론드&블론드/차콜 색상 입니다.

     

    차콜&차콜 색상 인테리어
    마룬 브라운&차콜 색상 인테리어
    블론드&블론드/차콜 색상 인테리어

    외부 색상을 선택하셨다면, 거기에 맞는 내부 색상을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공인연비 및 휠

     

    마지막으로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공인연비 및 휠 정보 입니다. 타이어 인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연비를 신경 쓰시는 분들은 하단의 이미지를 잘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제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V90 크로스컨트리 휠은 18"-5 더블 스초크 블랙 다이아몬드 컷으르 사용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V90 크로스컨트리 프로 휠은 19"5-V 스포크 그라파이트 다이아몬드 컷을 사용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2021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대해서 가격 및 가격표 / 옵션, 옵션표 제원 연비 색상 등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차량을 구매하시 전 차량의 정보는 많이 알수록 좋습니다. 위의 자료를 잘 참고 하시고 매장을 직접 방문 하시어 시승 및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 진행 하실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