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 벤츠 e클래스 glc 가격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300e 4matic)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입니다. 가장 고급 해외 자동차 중 하나가 바로 벤츠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벤츠 인기 차종인 e클래스 중 glc 가격 및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는 구매전 반드시 많은 정보를 찾아 보셔야 합니다. 바로 하단의 바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glc 티저 영상

     

    2021 벤츠 e클래스 glc 제원

     

    4년만에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관심을 집중되고 있는 The new GLC 입니다. 다양한 정보 중 먼저 제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glc 출시가는 7,580만원 입니다. 연비는 9.4km/l 이며 연료방식은 하이브리드로 가솔린과 전기를 사용 합니다. 다음은 모델의 상세 제원 입니다.

     

     

    배기량은 1,991cc로 약 2,000cc라고 보시면 됩니다. 엔진은 직렬 4기통이 장착 되어 있으며, 구동방식은 사륜구동 입니다. 차량의 전체 길이는 4,670mm, 너비는 1,890mm, 높이는 1,635mm로 SUV 다운 크기 이며, 실내 디자인은 잘나와 더욱 넓어보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021 벤츠 e클래스 glc 외부 색상

     

    벤츠 e클래스 glc는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서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시면 됩니다. 다만, 모니터에 상태에 따라 색상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실제 매장을 방문 하셔서 실물을 확인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벤츠 e클래스 glc 트림별 가격표

     

     

    벤츠 e클래스 glc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트림은 한가지 입니다. GLC 300e 4MTIC 입니다. 옵션과 가격이 정해져 있는 것이 벤츠 특징이기 때문에 선택권이 그렇게 많지 않은 것이 특징이자 단점 입니다.

     

     

    벤츠 e클래스 glc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75,800,000원

     

     

    벤츠 e클래스 glc 내부 인테리어

     

    이번에는 GLC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만큼이나 중요한 곳이 운전자와 탑승자를 얼마나 고려 했는가를 측정 할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색상 및 인테리어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 색상은 총 6가지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glc 연비

     

     

    다음은 전체적인 연비 정보 입니다. 복합연비를 주로 보시면 되며,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따라 연비 종류 선택봐주시면 됩니다.

     

     

    복합연비 9.4/2.3 이며 도심연비는 9.0/2.3  고속도로연비 9.9/2.3 입니다

     

    벤츠 e클래스 glc 휠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 휠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어떤 휠들이 적용 되는지 이미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인치와 내용은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glc 추천 선택 옵션

     

    다양한 옵션 중에 꼭 필요한 선택사양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플러스 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로 스테레오, 단거리 레이더, 전방위 센서 시스템 등이 여러 안전 시스템과 주행 보조시스템을 작동 시키는 기반 정보를 제공 합니다.

     

    이미지에 볼 수 있듯이 여러 조향 안전 시스템과 보조 시스템들로 사고 위험을 줄여주는 시스템 입니다.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으로 능동형 차선 이탈 어시스턴트와 능동형 사각지대 어시스트는 차량이 부주의하게 차선을 벗어나려는 경우 시스템이 스스로 좌우 환쪽 브레이크를 제동해 원래 차선으로 다시 복귀시켜 사고를 방지합니다.

     

    벤츠 e클래스 glc 이미지 모음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