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2020 볼보 XC40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최근 방송인 박지윤씨의 사고로 차량의 튼튼함이 더욱 알려진 볼보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볼보 SUV XC40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대해서 하단을 통해 항목별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보는 디자인 뿐만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세련된 차량 중 하나 입니다. 특히 SUV 계열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 합니다. 먼저 대략적인 출시가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본 후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볼보 XC40 출시가는 4,620~5,080만원으로 트림과 옵션에 따라 약 40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연료는 가솔린 방식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연비는 10.3으로 SUV 치고 잘 나오는 편 입니다.

     

    2020 볼보 XC40의 배기량은 1,969cc 입니다. T4 AWD 모델 한 라인 입니다. 해당 모델 라인에 3가지의 트림이 있으며 트림별로 사양이 다릅니다. 하단을 통해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20 볼보 XC40 트림별 가격표

     

     

     

    트림은 총 3가지 입니다. Momentum, R-Design, Inscription 입니다. 가격은 하단과 같으며 트림을 선택하신 후 색상 -> 휠 -> 차량 외부 색상 -> 차량 내부 ->추가 옵션을 선택하시면 최종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1. 2020 볼보 XC40 Momentum 트림

     

    먼저 Momentum 트림을 선택 후 옵션은 임의로 선택한 것이니 가격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색상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화이트, 블랙, 그레이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색상 선택시 왼쪽의 이미지가 자동 변경 되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산차와 달리 외제차는 트림 자체에 옵션이 포함 되어 있어서 선택사항이 많지 않은것이 장점이자 단점 입니다. 휠 역시 18인치 스포크 실버 알로이만 선택이 가능 합니다.

     

     

    시트는 가죽, 컴포트 시트로 차콜&차콜 색상 인테리어로 통일 입니다. 다음은 차량 외부 입니다.

     

     

    2020 볼보 XC40 외장은 스타일링 키트를 선택 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다음은 차량 내부 입니다.

     

     

    차량내부도 기본옵션으로 고정값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추가옵션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옵션에는 총 5가지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옵션을 고르시면 해당 옵션의 가격만큼 차량가격에 추가 됩니다. 내용을 확인 하시고 추가 하시면 됩니다. 다 추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선택하시면 최종적으로 가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 볼보 XC 40 가장 기본트림에 원하는 색상을 고르고 정해진 기본옵션과 최종 추가 옵션을 모두 추가 하면 46,200,000 입니다.

     

     

     

    최종적으로 포함된 사양을 모두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R-Design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 2020 볼보 XC40 R-Design

     

    2020 볼보 XC40은 정부 공인 표준 연비 10.3으로 연비도 괜찮은 차량입니다. 다음 외관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4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블랙, 그레이, 실버, 화이트 입니다. 기본트림보다 한 종류 색상이 더 추가되어 선택이 가능 합니다.

     

     

    휠은 기본트림과 1인치 차이인 19-5인치 기본옵션으로 선택됩니다.

     

     

    가죽시트 및 내부 디자인은 파인 나파 가죽, 컴포트 시트로 기본 옵션으로 선택 가능 합니다.

     

     

    볼보 XC40 차량 외부는 통일이며, 외장 스타일링 키트가 선택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전체 세부 사항은 하단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차량 내부 입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된 옵션으로 추가 가능 선택옵션은 없습니다. R-DESIGN 알리미늄 데코 인레이와 3-스포크 스포크 레더 스티어링 휠, R-Design 가죽 기어 노브가 적용 됩니다.

     

     

    위의 선택옵션 사항을 확인 하시고 필요사항을 체크 하시면 됩니다. 라바 카펫, 도어 인서트는 내부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 볼보 XC40 R-Design의 최종 가격은 48,800,000원 입니다. 하단에서 포함된 사양을 모두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성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의 안전 & 보안 기능 뛰어나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3 2020 볼보 XC40 Inscription

     

     

     

    마지막 최종 풀옵션 트림인 2020 볼보 XC40 Inscription은 내부 색상 5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휠은 R-Design 옵션과 동일합니다. 다음은 좌석 시트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죽,컴포트 시트 / 앰버 & 차콜 색상 인테리어 RD20 으로 기본 옵션으로 선택 입니다.

     

     

    차량 내부는 트리프트우드 데코 인레이, 3-스포크 유니 데코 인레이 레더 스티어링 휠, 그리고 이전 옵션과 다른 차이점 중 하나인 크리스탈 기어 노브 입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추가옵션은 위의 이전 트림과 동일하니 이전 트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2020 볼보 XC40 Inscription 포함된 사양 모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징적인 것은 안전 & 보안 사양에서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가 포함되는 점 입니다. 그외 차이점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 2020 볼보 XC40 제원

    다음은 2020 볼보 XC40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료는 가솔린 방식이며 배기량은 1,969cc 입니다. 복합연비는 10.3으로 전 트림 공통으로 동일 합니다. 지금까지 2020 볼보 XC4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볼보는 튼튼하기로 잘 알려진 차입니다. 안전성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차종 입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