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무료 웹소설 사이트 모음




    지금은 책을 사는 시대 보다는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책을 봅니다. 책 감성도 있지만 소설같은 경우는 인터넷으로 보는것이 본 부분까지 체크도 편리하죠. 그래서 오늘은 편하게 무료 웹소설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소설을 찾아보시고 재미있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소설





    다양한 소설 장르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웹소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시는 만큼 소설의 내용도 다양합니다. 판타지, 무협은 물론 미스터리, 로맨스, 역사물 까지 원하시는 걸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문피아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시고 왼쪽 상단의 무료웹소설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웹소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웹소설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보시고 다음에 드시는것을 결제 후 이용 가능 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 또한 무료웹소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웹툰도 보실 수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에 익숙하신분들은 쉽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다양한 웹소설이 연재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걸 고르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웹소설/장르 가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다양한 무료웹소설 부터 로맨스, 무협, 역사, 판타지 등의 장르가 있습니다.


    스토리야


    별도의 가입없이 자유연재란으로 가시면 무료로 웹소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작품들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야를 고르셔서 보시면 됩니다.


    스낵북



    다음은 스낵북입니다. 판타지 무협 로맨스 라이트노벨로 분류되어 자유 > 무료 통합 으로 가시면 다양하게 무료 웹소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도 있으니 모바일로도 아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회원가입하셔서 저장함에 내가 보는 소설 저장해두고 보시면 편리 합니다.


    조아라



    조아라 무료 웹소설 사이트는 작품란으로 가시면 별도의 가입없이 책을 넘기는 형식으로 바로 웹소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툰도 보실 수 있으니 웹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몇가지의 무료 웹소설 사이트 모음을 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웹소설 사이트가 있지만 유료도 많고, 아예 전자책으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 경우 있습니다. 우선 무료 웹소설로 소설에 접근해보시고 흥미가 생기시면 확장시켜서 조금 더 퀄리티 있는 소설들로 넘어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