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신 2020 신형 스토닉 가격표 연비 색상 제원 가솔린 디젤

     

    SUV가 인기가 많은 요즘입니다. 스토닉 또한 예외는 아닌데요. 특히 사회초년생 중 소형 SUV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옵션들이 많아 추천 드리며, 페이스리프트 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신 2020 신형 스토닉 가격표 및 연비 색상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략적인 스토닉 가격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단에서 자세한 트림별 가격에 대해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0 신형 기아 스토닉 출시가는 1,625 ~ 2165만원으로 트림과 옵션별로 약 500만원 가량 차이 납니다. 연료는 가솔린 방식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연비는 12.8~13.5 입니다. 트림에 따라 차이가 나니 자세한 부분은 하단의 상세 내용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2020 스토닉 모델별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델은 2가지가 있습니다. 1.0 가솔린 터보와 1.4 가솔린 입니다. 배기량의 차이가 있으며 배기량에 따라 연비가 차이가 납니다. 출시가는 트림에 따라 달라지니 하단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닉의 전장은 4,140, 전폭은 1,760 전고는 1,520 입니다. 다른 SUV에서는 소형이기 때문에 작은 편이지만 실내가 잘 디자인되어 전혀 불편함 없는 내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1. 2020 스토닉 1.4 가솔린 /1.0 가솔린 터보

    2020 스토닉은 디럭스 트렌디 프레스티지 총 3가지 트림이 있습니다. 모델별로 각 트림에 적용 되는 가격이 다르니 위의 표를 참고 해주시 바랍니다. 눈에 띄는 특이점은 1.4 가솔린 모델에는 안전에 관한 옵션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기본 트림에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을 선택하시면 안전성을 높인 가성비 차량 구매가 가능한점도 참고 바랍니다.

     

     

    2. 2020 스토닉 선택품목 상세

     

    다양한 선택 품목 중 잘 선택하시면 기본 트림에 고성능 차량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 안전성이 있는 드라이빙을 추구 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와이즈를 추천 드립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이 있습니다.

     

     

    3. 2020 스토닉 공식 표준연비

    위에 언급 했던 대략적인 연비를 표준연비를 통해 트림별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가솔린 7단 변속기는 복합연비는 13.5 이며,  1.4 가솔린 15인 타이어는 자동6단 변속이에 복합연비 12.8 입니다. 연비도 차량을 유지하는데 포인트가 되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2020 스토닉 내외부 색상 및 인테리어

    색상은 투톤 루프로 총 4가지 색상이 선택 가능 합니다. 다른 차량과 다르게 투톤으로 차량의 색상을 선택한다는 점이 특이점 입니다. 해당 내용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해주세요. 그 외에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옵션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옵션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총 3가지로 오렌지 포인트, 브론즈 포인트, 블랙 인테리어 입니다. 외부 색상은 위의 투톤 루프 외 일반 색상은 총 5가지로 클리어화이트, 시그널레드, 스모크블루, 오로라블랙펄, 플라티늄그라파이트 입니다.

     

     

    지금까지 2020 신형 스토닉 가격표 연비 제원 색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스토닉은 2018년 iF 디자인상 부분 문에서 수상할 만큼 디자인도 뛰어나며 소형SUV 비해 잘 디자인되어 크기 또한 넉넉합니다. 위의 자료 잘 참고 하시고 좋은 차량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